OTT란 우리가 흔히 시청하는 넷플릭스, 디즈니 플러스, 티빙등 여러 플랫폼을 말합니다. OTT 가격이 지속적으로 인상되고 있기 때문에 70% 이상 저렴하게 OTT 시청할 수 있는 pickle+ 이용 방법에 대해 확인해 보겠습니다.
OTT 공유사이트 이용 이유
OTT 공유사이트를 이용하는 이유는 대표적으로 가격이 저렴하기 때문입니다. OTT 공유사이트는 동시시청 인원이 4명인 요금제를 타인과 공유하여 원래 가격의 1/4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.
또한 요즘은 OTT별 오리지널 시리즈가 많이 출시되기 때문에 한 가지 OTT 플랫폼만으로 여러 콘텐츠를 즐기기 어려워 보다 저렴하게 여러 OTT 플랫폼을 이용하기 위해 OTT 공유 사이트를 많이들 이용합니다.
OTT 공유 사이트는 대표적으로 pickle+와 링키드, 벗츠등 여러 공유 사이트가 있지만 개인적으로 이용 고객이 많아 파티 매칭이 빨리 이루어지는 pickle+를 추천드립니다.
pickle+ 이용 방법, 금액
pickle+ 이용 금액은 각 OTT 플랫폼별 동시시청 4명인 제일 비싼 요금제의 1/4 가격과 pickle+ 이용 금액 파티장 490원, 파티원 990원의 가격을 지불하고 이용할 수 있습니다.
OTT 공유사이트에는 파티장, 파티원 두 가지 포지션이 있습니다. 파티장은 나의 OTT 계정을 타인에게 공유 해주는 대신 pickle+ 이용 수수료가 적고 파티원은 파티장의 계정을 공유받는 대신 월 990원 이용 요금을 지불해야 합니다.
넷플릭스로 예를 들어 보겠습니다. 넷플릭스 프리미엄 요금제는 최고 화질, 콘텐츠 저장등 여러 혜택이 있는데 월 요금은 17,00원입니다. 동시시청 인원이 4명이니 1명당 요금은 4,250원입니다.
파티장은 내 계정을 파티원들에게 공유해 주고 1명 요금 4,250원과 pickle+ 수수료 490원을 지불하고 넷플릭스 요금제 프리미엄 요금제를 월 4,770원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.
넷플릭스 요금 중 나머지 3/4 가격인 12,750원은 파티 매칭이 이루어지는 시점 다음 달부터 pickle+가 지정된 계좌로 입금해 주니 내가 일일이 3명 분의 금액을 신경 쓸 필요가 없어 편리합니다.
파티원은 파티원의 계정을 공유받는 대신 1명분의 금액인 4,250원과 pickle+ 이용 수수료 990원을 지불하여 넷플릭스 프리미엄 요금제를 월 5,240원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.
pickle+ 이용은 카카오로 로그인 및 지불 계좌를 추가하고 파티가 매칭되는 시간을 기다리는 식으로 매우 간단합니다. 아래 OTT 70% 이상 저렴하게 보기 클릭이라는 버튼을 클릭하면 pickle+로 바로가기 됩니다.
① 위에 버튼을 클릭하여 pickle+에 바로가기하셨다면 아래 사진의 계정 공유하기를 클릭한 뒤 보고 싶은 OTT를 선택합니다.
OTT 종류는 넷플릭스, 웨이브, 왓챠, 라프텔, 티빙, 디즈니 플러스 총 6가지로 더욱 다양한 OTT를 이용하고 싶으시다면 링키드 이용을 추천드립니다.
아래 사진과 같이 즉시매칭 가능한 OTT 플랫폼이 표기되며 즉시매칭 가능한 OTT 플랫폼을 선택하였다면 바로 매칭하여 OTT를 즐길 수 있습니다.
② 보고 싶은 OTT를 클릭 후 파티장 혹은 파티원 이용 역할을 선택한 뒤 파티장은 파티 생성을 시작하기 클릭, 파티원은 파티원 시작하기 클릭을 누르면 파티가 자동으로 매칭됩니다.
앞서 설명드렸다시피 요즘은 한 가지 OTT만으로 여러 콘텐츠를 즐기기 어려우니 보다 저렴하고 안정성 높은 OTT 공유 사이트를 이용하여 여러 OTT 플랫폼을 저렴하고 안전하게 즐기시길 바랍니다.